고복 저수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에브리선데이 > 드라이브

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브

고복 저수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에브리선데이

본문

고복 저수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에브리선데이

에브리선데이 본점은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하기 좋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풍경이 멋지고, 외부에도 좌석이 갖추어져 있다. 대표 메뉴는 아메리카노다.

이 밖에 에스프레소, 카페라떼, 카푸치노, 콜드브루, 스파클링 레몬, 순수 우유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

정안IC에서 가깝고, 주변에 고복저수지, 고복자연공원과 세종시립민속박물관이 있다.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ms_detail.do?cotid=e88d0634-7e4e-465d-b7e3-b43de1ed1406&big_category=A05&mid_category=A0502&big_area=8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 건 - 1 페이지

국립세종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자연과 문화, 식물다양성과 보전, 교육과 소통이 살아있는 수목원국내 최초의 도심형 수목원으로 개장 앞둔 국립세종수목원은 여러 정부 부처가 위치한 세종정부청사와 인접하게 65ha 면적에 조성되었다.국내 최대 사계절온실, 한국전통정원, 학습의 장인 청류지원, …

대통령기록전시관

대통령기록전시관대통령기록전시관은 세종 어진동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1월 14일 개관식을 갖고, 시범운영 기간을 거친 후 2월 16일부터 전면 개방 운영하고 있다. 대통령기록물을 통하여 역대 대통령과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1층 대통령 상징관, 4층 …

수제 돼지갈비와 한우가 별미-육산

수제 돼지갈비와 한우가 별미-육산육산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에 있다. 현대적인 외관과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2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각종 모임을 위한 단체석도 갖추었다. 대표 메뉴는 직접 만든 양념으…

세종시의 랜드마크 금강보행교

세종시의 랜드마크 금강보행교세종시의 랜드마크 금강보행교는 2018년 7월에 착공을 시작하여 2022년 3월 개통하였다. 국내 최초로 복층 일면 강관트러스교로 지어졌으며,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도시미관 향상에 크게 기여하였다는 평을 얻고 있다. 금강보행교는 환상의 시간여행…

세종청사 옥상정원

세종청사 옥상정원정부세종청사 옥상정원은 15개의 청사 건물을 연결한 전체 길이 약 3.6㎞, 면적은 축구장 11개를 합친 크기인 7만9194㎡에 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옥상정원이다. 세종청사 건축의 바탕이 된 중심행정타운 마스터플랜에서 지향한 ''평평함의 도시, 소통…

열람중고복 저수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에브리선데이

고복 저수지의 풍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카페-에브리선데이에브리선데이 본점은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용암리에 있다.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외관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내부에는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모임하기 좋다. 창밖으로 펼쳐지는 풍…

충남 공주시 갑사

충남 공주시 갑사노송과 느티나무 숲이 우거진 계룡산의 서북쪽 기슭에 위치한 절이다. 공주에서 19km 떨어져 있고, 동학사에서 도보로 3시간 정도면 갈수 있는 거리에 있다. 춘마곡, 추갑사라는 말이 암시해주듯이 갑사의 가을 단풍은 더없이 아름답다. 삼국시대 초기 백제 …

무장애 바다여행-부산

무장애 바다여행-부산<당일 코스>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5번 출구 쪽에 장애인화장실, 지상 연결 엘리베이터) → 동백공원 산책 → 누리마루 APEC 하우스 → 점심식사(고래사, 입식 테이블, 해운대역 장애인화장실 이용, 해운대역 지하 1층 5번 출구 쪽에…

제주올레-휠체어 타고 여행하기

제주올레-휠체어 타고 여행하기제주특별자치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섬이다. 다른 광역지자체보다 작지만 만만한 크기가 아니다. 모든 여행지를 돌아보겠다는 생각보다는 한 지역을 중심으로 느긋하게 즐기는 게 좋다. 그 가운데 동북부의 성산읍과 우도면 일대는 제주의 다채로운 …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